이용후기

> 고객센터 > 이용후기

캐나다 FedEx!!!  

  • 작성자 : hy**
  • 작성일 : 2025.11.15
  • 조회수 : 324
캐나다에서 이번에도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! :)
후기가 조금 늦었지만,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.
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, 항상 수고 많으세요!



댓글 (1)

  • 엘팸관리자1 2025.11.15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^^*~
    잊지않고 수령소식 남겨주시고 만족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:)
    조금이나마 현지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며,
    따듯한 말씀으로 인해 항상 보람을 느낍니당♥.♥

    소중한 이용후기에 대한 작은 답례로 2,000원 적립해드렸으며,
    추가로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실 경우 리뉴얼된 비토리지 사이트와 앱에서 기다리겠습니다!_!♥
    https://btorage.com/

    감사합니다(。♥‿♥。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