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무역협회회원사 인증
소포 잘 받았습니다. 추석 연휴 때문에 43일 걸렸는데, 아마 연휴가 아니었다면
한달 전후로 받았을 것 같네요. 훌륭한 서비스 감사합니다.
댓글 (1)
엘팸관리자1 2025.11.13
댓글 (1)
엘팸관리자1 2025.11.13
잊지않고 수령소식 남겨주시고 만족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:)
선편배송으로 이용해주셨는데 연휴기간으로 인해 지연이 있어 늦어졌네용TㅅT
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수령하시어 정말 다행입니당ㅎ.ㅎ
소중한 이용후기에 대한 작은 답례로 2,000원 적립해드렸으며
추가로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시면 리뉴얼된 비토리지로 다시 찾아주세용:D!
습하고 더운 날씨에 더위조심하시기 바라며,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^ㅅ^!
감사합니다(。♥‿♥。)
ps. 추가로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실 경우 리뉴얼된 비토리지 사이트/앱에서 기다리겠습니다!_!♥
https://btorage.com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