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후기

> 고객센터 > 이용후기

태국 도착  

  • 작성자 : pu**
  • 작성일 : 2025.11.13
  • 조회수 : 309

소포 잘 받았습니다. 추석 연휴 때문에 43일 걸렸는데, 아마 연휴가 아니었다면 

한달 전후로 받았을 것 같네요. 훌륭한 서비스 감사합니다.





댓글 (1)

  • 엘팸관리자1 2025.11.13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^^*~
    잊지않고 수령소식 남겨주시고 만족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:)
    선편배송으로 이용해주셨는데 연휴기간으로 인해 지연이 있어 늦어졌네용TㅅT
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수령하시어 정말 다행입니당ㅎ.ㅎ

    소중한 이용후기에 대한 작은 답례로 2,000원 적립해드렸으며
    추가로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시면 리뉴얼된 비토리지로 다시 찾아주세용:D!
    습하고 더운 날씨에 더위조심하시기 바라며,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^ㅅ^!
    감사합니다(。♥‿♥。)

    ps. 추가로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실 경우 리뉴얼된 비토리지 사이트/앱에서 기다리겠습니다!_!♥
    https://btorage.com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