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후기

> 고객센터 > 이용후기

후기 #74 미국 동부 Fedex  

  • 작성자 : ch**
  • 작성일 : 2025.08.08
  • 조회수 : 63

안녕하세요!


6월 말일 쯤? 출고 시킨 택배 7월 1일에 잘 수령 했습니다.

여행 앞두고 있었는데 항상 그랬던 것 처럼 2일만에 도착해서 택배 받고 기분 좋게 휴가 다녀올수 있었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

댓글 (1)

  • 엘팸관리자1 2025.08.08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:)
    무사히 수령소식 남겨주시고 오랫동안 잊지 않고 애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^^*~
    후기는 수령후 늦어도 2주내에 작성해주셔야 원활한 확인이 가능하며,
    오래된 후기글의 경우 확인의 어려움이 있어 적립금 지급이 어려울 수 있는 점
    꼭 참고부탁드립니다

    소중한 이용후기에 대한 작은 답례로 2,000원 적립해드렸으며
   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며, 늘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:)❤️
    감사합니다!_!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