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후기

> 고객센터 > 이용후기

일본에서 구매후기  

  • 작성자 : sh**
  • 작성일 : 2025.08.05
  • 조회수 : 60

이번에도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도 또 부탁드립니다. 




댓글 (1)

  • 엘팸관리자3 2025.08.06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:)
    무사히 수령소식 들려주시고 항상 믿고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^^*~
    소중한 이용후기에 대한 작은 답례로 2,000원 적립해드렸으며
   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다시 찾아주세용ㅎ.ㅎ
   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며, 늘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당~:)❤️
    감사합니당~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