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> 고객센터 > FAQ

[구매대행]장바구니 서비스  

  • 작성자 : 엘패밀리 관리자2
  • 작성일 : 2019.03.08
  • 조회수 : 526

장바구니 서비스는 해외에 거주 중이신 한국인 분들에게

한국의 모든 쇼핑몰에서 필요하신 상품들을 장바구니에만 담아놓으시면

대신 구매하여 한 박스로 배송까지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



<장바구니 이용절차>

1. 한국의 모든 쇼핑몰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상품들을 쇼핑몰별로 장바구니에 담아 놓습니다.



2. 장바구니 신청서에 쇼핑몰마다 쇼핑몰 계정 정보와 장바구니의 총 금액을 입력합니다.

쇼핑몰 쿠폰과 적립금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요청사항 란에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3. 장바구니 신청서 작성완료와 동시에 결제페이지에 이동 되며 쇼핑몰 장바구니의 총 금액을 결제합니다.



4. 엘패밀리에서 구매 완료 후 모든 상품들이 엘패밀리에 도착하면 검수 후 국제배송비(무게와 국가에 따라 상이)가 산출됩니다.

장바구니 신청서의 모든 상품들이 엘패밀리에 도착하기 전에 쇼핑몰 계정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상품검수가 어렵습니다.

★장바구니 구매대행 신청서의 총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우체국 해외배송비의 5%를 적립해드립니다.★

(장바구니 구매대행 신청서와 배송대행 신청서의 합배송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지만 주가 장바구니 구매대행 신청서일 경우에는 적용가능)



5. 결제페이지에 산출된 해외배송비를 결제합니다.



6. 발송완료!



ps.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을 수령하신 후 간단한 사진과 함께 이용후기를 작성해주시면 2,000원의 적립금이 추가 지급됩니다.


※요청사항은 반드시 해외배송비 안내 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