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> 고객센터 > FAQ

[배송대행]배송대행 서비스  

  • 작성자 : 엘패밀리
  • 작성일 : 2018.06.19
  • 조회수 : 989
배송대행 서비스

직접 구매하신 한국상품이나 해외로 받으시고자(또는 보내시고자) 하시는 물품들을

엘패밀리 물류주소지로 보내주시면 합포장하여 해외의 고객님 댁까지 배송만 해드리는 서비스 입니다.



<배송대행 이용절차>

1. 고객님께서 직접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구매 후 또는 해외로 받으시고자 하는 개인 물품들을 엘패밀리 주소로 발송합니다.

발송 시 반드시 고객님의 성함(신청서와 동일한)을 기재하고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 내용으로 기재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엘패밀리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제일로131번길 5-15번지(신)  또는 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410-2번지(구)  신, 구 주소 중 택1

연락처 : 010-3338-9354  [유선 전화 지원은 불가한 번호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]



2.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
송장번호 기입 안 하셔도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지만 물품이 엘패밀리 물류지에 도착 전에는 

반드시 송장번호를 업데이트 해주셔야만 지연 없이 신속하게 수령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3. 배송대행 신청하신 고객님의 모든 물품 목록들이 엘패밀리에 도착 확인 되면 무게측정 후 국제배송비(무게와 국가에 따라 상이)가 산출됩니다.

배송대행은 말 그대로 배송만을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이며 구매대행처럼 상품 및 송장관리까지는 지원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.

따라서, 배송대행 물품이 엘패밀리에 도착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에서 간단한 수량, 송장번호로만 체크된 후

배송이 진행되므로 더 꼼꼼한 검수(사이즈, 하자여부, 상품 및 송장번호관리 등)를 원하신다면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4. 결제페이지에 안내된 해외배송비를 결제합니다.  



5. 발송완료! (우체국 EMS에서 책정된 해외배송비에서 8% 즉시할인 적용은 구매대행만 해당)



ps.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을 수령하신 후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이용후기를 작성해주시면 2,000원의 적립금이 추가 지급됩니다.


※ 요청사항은 반드시 해외배송비 안내 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